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

센터소식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교문1동 꿈나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품 전달, 21세기 클럽·나누담 마을공동체·남양시장 골목상인회 등
작성자 : 홍영숙 작성일 : 조회 : 97
파일
구리시(시장 백경현) 21세기 클럽(회장 유홍열), 마을공동체 나누담(대표 구은정), 남양시장 골목상인회(회장 최경진)는 8월 20일 이진수 교문1동장, 21세기 클럽 유홍열 회장, 마을공동체 나누담 구은정 대표, 남양시장 골목상인회 최경진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과일 및 간식 30세트를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진수)에 전달했다.

후원받은 과일 및 간식은 취약계층 아동 30가구에 전달될 예정으로, 유난히 폭염이 심한 올해 여름에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충분한 영양공급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홍열 회장은 “지역에 거주하는 아동들을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후원을 하도록 노력하겠다”, 구은정 대표는 “마을공동체로 많은 도움을 받은 만큼 이제는 지역사회를 위해 나눌 수 있는 공동체가 되도록 하겠다”, 최경진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실행할 수 있어서 좋았다. 좋은 나눔을 많이 베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진수 교문1동장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한 3개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가지고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얘기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산업지원과
  • 전화번호 031-550-2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