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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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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1번는 감차 76번은 증차
작성자 :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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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가 76, 65-1 둘다 독점 하고선 헌쪽은 감처 헌쪽은 그 감차 휴업분으로 전환해소 증차하면서 그 피해는 고스란히 구리시민이 받는데 5년동안 대책도 없고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나요. 맨날 민원 넣으면 담당 주무관님이 받는데 그 담당 주무관님은 1년애 한번씩 바뀌는데 그러니깐 맨날 이런씩으로 하면서 뭐 하나 제대로 추진도 안되죠. 남양주하고 서울하고 맨날 독점, 과점해서 구리시는 피해 입는데 대체 이 파국될때까지 뭘 하셔나요. 온갖 남양주 서울 차들은 구리땅 밟으면서 구리 교통 악화의 주범이 되는데 정작 그 땅 주민들은 교통하나 제대로 이용 못하고 몇년째 이런씩인데 시민들이 욕 하나 안하는데 보살이네요.
지금이라도 이런 민원 안받고 싶지 않으세요? 복지 좋게해서 돈이 안되면 시민들을 위해 시에서 직접 새로운 시영 운수업체라도 만들던가 옆에 그 행정 안 좋다는 남양주는 땡쿠 버스잘만 만들던데 가만히 있으면 그건 독점에 대한 방조입니다.

https://m.dcinside.com/board/transit/706755?page=2

https://m.dcinside.com/board/transit/706146?headid=&recommend=&s_type=subject_m&serval=%EA%B5%AC%EB%A6%AC

https://m.dcinside.com/board/transit/705953?headid=&recommend=&s_type=subject_m&serval=%EA%B5%AC%EB%A6%AC

https://m.dcinside.com/board/transit/705944?headid=&recommend=&s_type=subject_m&serval=%EA%B5%AC%EB%A6%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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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소리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교통행정과
연락처
작성일
제목
⦁안녕하세요! “즐거운 변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은 남양주시 65-1번, 76번 버스에 대한 불편 사항을 제기하시는 내용으로 추정됩니다.

⦁우선, 민원인께서 이미 아시다시피 65-1번과 76번은 남양주시 노선으로서 해당 노선의 증차, 감차, 경로 변경 등 사업계획변경에 대한 불편 사항은 남양주시로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민원 내용이 65-1번의 배차 간격 증가로 인해 불편함을 겪어 해결 방안을 마련해달라는 것으로 해석되기는 하나 명확한 요청 사항을 확인하기가 어려우니 추후 민원 제기 시에는 요청 사항을 더 구체적으로 명시하여 주시면 그에 따라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재정 부담이 크기 때문에 2024년 현재 시영 버스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지자체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노선 신설이나 변경 및 기존 운행하는 노선의 증차를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나 운수종사자 부족, 수익성 확보, 기존 이용객들의 불편 등의 고려해야 할 여러 문제로 인해 진행이 쉽지 않은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구리시청 교통행정과(031-550-2720)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리시장 백 경 현 드림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전화번호 031-550-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