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민의 소리

시민의 소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연락처, 이메일, 파일, 내용, 공개여부 정보 제공
구리멀티스포츠센터 수영장 운영문제에 대해 몇가지 올려봅니다.
작성자 : 김*
파일
안녕하세요.

저는 구리 멀티스포츠센터 저녁8시 월~금 수영강습을 받는 회원입니다.

어제 수업시간이래 처음으로 수영장 수질문제로 강습이 불가하다 판단되어

저희반(연수반) 회원모두 강습포기하고 나오게 되었고,

샤워후 센터 회의실에 방문하여 수질문제를 포함한 여러 민원제기를 하였습니다.

민원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영장 수질문제

수질문제로 아마 불편사항들이 여러번 받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여과기문제로 교체를 해야하는데 비용이 만만치않다는 하소연만 하시고

조만간 결정될거다라는 반복적인 답변은 몇달전부터 변함이 없구요

잠시 임시방편? 으로 살균기능약품으로만 조치하시는데

약품냄새때문에 눈도 따갑고 비누로 씻고 나와도 몸에서 약품냄새가 진동할정도로 심합니다.

전광판에 표시된 수질적합기준이 현재 수영장물 상황하고 맞는건지 의문이 가네요.

여과기를 교체해야 해결된다고 지인분들 통해 들었습니다.

비용부분도 무시못할거 당연히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 조속한 조치가 빠른시일내(이번달부터) 있어야된다고 생각이 됩니다.



2. 샤워실 입장시간 20분전 -> 30분전 으로 변경제안

최근 수영장내 규칙이 일부변경되면서 샤워장이 매우혼잡해졌습니다.

만원버스를 탄것마냥 회원분들간에 피부접촉도 잦아서 매우 불쾌한 상황들도 몇 있습니다.

안전사고문제도 그렇고 타 수영장들 운영규칙을 참고하여 변경하셨다 하시는데

회원입장에서 안전문제로 불평드릴건 없지만 불편한 부분은 해결해주셔야한다고 생각되어

샤워실 입장을 20분전이 아닌 30분전 입장하게 조치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3. 저녁 상급,연수반 강사인원부족으로 정상운영 어려움

현재 저녁 8시 상급, 연수레인(3개레인)을 강사 1명이서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강사 한분이 상급, 연수레인 같이 운영한다는 자체가 말이 안된다 생각하구요

2달째 회원들간에 불평,불만이 터져나오고있습니다(불만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좋은강사분 영입하셔서 정상운영이 될수있게 조치하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위 내용들을 토대로 2~3번정도 센터쪽에 전달하였구요,

시청쪽엔 따로 방문시간이 없어서 게시글로 남깁니다.

더이상 이러한 일들로 피해보고싶지않아요.

이번엔 빠른시일내로 정확한 답변을 듣고싶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사진자료는 어제 연수반 수업포기하고 나간 사진입니다.
공개여부 공개

시민의 소리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총무과
연락처
작성일
제목
⦁ 안녕하세요! 구리시 시정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우선, 멀티스포츠센터 수영장 이용 시 겪으신 불편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수질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여과기 교체를 검토 중이며 예산반영 및 업체 선정 등 절차이행을 위한 시간이 소요되므로 교체시까지 불편하시겠지만 그동안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수질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최근 이용자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실시한 수업시간 준수에 협조하여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탈의실 혼잡해결을 위해 건의하신 탈의실 입장시간 변경에 대하여는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또한, 강습반 운영 시 많은 인원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도록 강습정원 준수와 등록인원에 맞는 적정한 강사 채용 및 배치로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견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행운과 함께 건승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리시장 안승남 드림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전화번호 031-550-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