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현장

생생현장(민선8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사)구리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제11기 한상욱 연합회장 취임
작성일 :
(사)구리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제11기 한상욱 연합회장 취임

사)구리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구아연)가 지난 13일 인창동소재 지음웨딩홀 9층에서 제11기 한상욱 연합회장 취임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한상욱 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저는 구리시아파트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연합회의 주인인 각 단지 입주민의 현안을 면밀히 파악해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들과 함께 풀어가며 소통하고 이를 위해 임기 내 살기 좋은 아파트, 상생하는 아파트, 함께 소통하는 아파트를 만들도록 각 단지 회장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더불어, 한 회장은 취임식에 참석한 회원 및 내빈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하며 “살기 좋은 아파트, 상생하는 아파트, 함께 소통하는 아파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행사에 참석한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난 세월 동안 구아연이 이뤄온 공동주택 관련 정책 및 제도개선과 관리운영의 합리화와 효율화라는 성과는 공동주택관리 종사자들뿐 아니라 공동주택 거주하는 절대다수 시민들에게 크나큰 혜택이다. 한상욱 연합회장의 포부와 회원들의 의지라면 구아연이 다시 내딛는 발걸음 하나하나가 시 공동주택관리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구아연의 새로운 출발과 한상욱 연합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어 윤호중 국회의원은 “한상욱 연합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공동주택에 관한 다양한 문제점들을 정부,국회,지자체의 관심과 책임감에 따라 아파트구성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고, 보다 더 꼼꼼하게 챙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권봉수 시의회의장도 “새로이 취임하시는 한상욱 연합대장님께서도 구아연의 혁신과 중흥이라는 막중한 임무와 함께 입주민 권익보호, 건전한 공동체 문화활성화 등에 더욱 힘써주시길 기대하며, 오늘의 취임식을 기회로 구아연은 새로운 연합회장과 회원이 일치단결해 구리시 최고의 단체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진 순서에서는 구아연 관계자들과 내빈들이 함께 축하케이크를 자르며 한상욱 연합회장과 구아연의 발전 및 앞날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김사성 사무국장이 진행한 이날 행사에는, 한상욱 연합회장을 비롯해 백경현 구리시장, 권봉수 시의회의장,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국회의원, 국민의힘 구리시 나태근 당협위원장, 백현종, 이은주 경기도의원, 양경애 시의회부의장, 신동화 운영위원장, 김성태, 김용현, 정은철 시의원, 이영열 고문, 이재호 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장, 최승권 구리발전위원회 상임위원장, 각 아파트입주자회의 회장, 관리소장, 내외빈, 관계자 등 170여 명이 참석했다.

출처 : 경기북도일보
(지음웨딩홀 2023. 2. 13.)
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총무과
  • 전화번호 031-550-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