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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창구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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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창구 Q&A 상세보기 - 제목, 공개여부, 작성자,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불친절..
작성자 : 이* 조회 : 1,718
공개여부 공개
파일
안녕하세요.

저는 가끔씩 보건소에 문의할 일이 있어 전화를 거는편인데, 대부분 전화문의를
받으시는 분들이 힘들어서 피곤하신건지? 너무 성의없게 대답을 하시고, 그것도
짜증나는 목소리로 묻는 말에나 간단히 대답하는 형태입니다.
아무래도 보건소 근무하시는 분들은 전문가일텐데, 좀더 상세히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면 좋을텐데, 전화하고 나면 기분이 안좋습니다.
궁금한게 있으면 연락하고 해놓고선 그렇게 귀찮은듯한 목소리로 받으시면, 어디
겁나서 전화하겠습니까 !
제가 바라는것은 좀더 친근하게 다가갈수 있는 보건소 분위기를 조성해 주셨으면
합니다. 시민들을 위한 장소인데,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곳으로 느끼도록 말입니다.



소통창구 Q&A 답변 내용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답변내용
부서명
연락처
작성일
제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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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먼저 저희 보건소에 전화 문의시 불편한 마을을 느끼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보건소 직원들에게 교육을 실시하여 앞으로는 좀 더 성의 있는 답변과 친절로써
민원을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귀하의 전화 문의시 성의 없는 답변으로 마음 상하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친절한 보건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보건정책과
  • 전화번호 031-550-8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