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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일반형일자리사업[행정도우미] | |
담당부서 | 23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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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기간 및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 2017년 1월 ~ 12월 (12개월) 나. 근무시간 : 월~금(5일근무), 1일 8시간(시간제 4시간)근무(09:00~18:00) 다. 근무내용 : 장애인복지행정 관련 업무 보조 등 라. 근 무 지 : 본청 및 동주민센터, 비영리 복지시설(기관) 등 ☞ 추첨을 통한 장애인일반형·시간제일자리 배치예정 마. 보 수 : 일반형 : 월 1,353,000원 (4대보험 가입에 따른 본인부담금 포함) 시간제 : 월 676,000원 (4대보험 가입에 따른 본인부담금 포함) 2. 모집인원 및 기간 가. 모집인원 : 18명(일반형일자리 14명 / 시간제일자리 4명) 나. 신청기간 : 2016. 12. 12.(월)~ 12. 21.(수), 09:00~18:00(토·일요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가. 신청자격 : 만 18세이상 장애인복지법상 등록 장애인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가. 제출서류 1)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신청서(자필서명 필수)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3) 장애인등록증(복지카드) 사본(앞·뒷면) 1부. 4)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건강보험 적용 제외 대상자는 미취업사실확인서 5)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6) 장기요양등급 미판정 확인서(자필서명 필수) 1부. 7) 소득신고사실없음 · 소득금액 증명원(해당자에 한함) 1부. - 관할세무서 발급 가능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 (평일 09:00~18:00 근무시간 내 접수) 다. 접 수 처 : 구리시청 주민생활지원과 장애인복지팀 (031-550-83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