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구리소식 > 보도자료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문화재단, 출범 4주년 기념 인순이 단독 콘서트 성료
작성일 : 조회 : 30
담당부서 구리문화재단
담당자 박영광
파일
구리문화재단, 출범 4주년 기념 인순이 단독 콘서트 성료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인순이의 잊지 못할 감동의 무대 선보여


구리문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이 7월 6일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주최한 ‘[재단출범 4주년 기념] 인순이 단독 콘서트’가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와 함께 막을 내렸다.

올해로 데뷔 47년 차로,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대한민국 여가수 중 최다 공연기록, 라이브 공연 900회를 돌파한 진정한 디바 인순이의 구리아트홀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 소식에 객석은 일찌감치 전석 매진됐다.

지난 1978년 여성그룹 ‘희자매’의 멤버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며,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인순이는 이번 콘서트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였다. ‘밤이면 밤마다’, ‘친구여’, ‘거위의 꿈’ 등 세월이 지나고 시대가 변해도 꾸준히 사랑받는 히트곡을 연달아 부르며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구리문화재단 출범 4주년을 맞이하여 구리시민들의 삶 속 가까이 더욱 풍성한 문화 콘텐츠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으며, 구리시가 문화 예술로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재단이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하며, 향후 구리문화재단이 추진하는 다양한 문화예술 관련 사업에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했다.

한편, 구리문화재단은 여름방학 기념 특별 기획 공연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27일(토) 유채꽃 소극장에서 가족 뮤지컬<아빠의 4중주>를, 8월 3일(토)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음악극 <앤>를 개최할 예정이다. 티켓 금액은 공연 별로 다르며, 구리시민은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예매 방법 및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리문화재단 아트서비스존(031-580-7900~1)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