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구리소식 > 보도자료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수택2동 전·현직 새마을부녀회장 간담회 토의
작성일 : 조회 : 1,010
담당부서
담당자 최귀영
파일
  나눔, 봉사, 배려 실천덕목 쌓기 논의 ‘행복한 마을만들기’ 적극참여

 

구리시(시장 백경현)수택2동(동장 왕창순)에서는 지난 5일 2016년을 되돌아보며 새해를 계획하는 전·현직 새마을 부녀회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근면, 자조, 협동의 기본정신에‘나눔, 봉사, 배려의 실천덕목을 더한 새마을정신을 근간으로 2017년 새해에도 더 아름답고 살기좋은 마을 만들기에 적극 참여해 나가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간담회는 주윤순 초대회장을 비롯한 전·현직 회장 6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년 한해 동안 추진된 업무성과보고, 새마을부녀회 활동상황, 2017년 사업계획 등을 보고했다.

 

박귀애 회장은“현직회장으로 있으면서 지금까지 열심히 봉사를 할 수 있었던 것은 그동안 새마을부녀회를 이끌어 오신 전직 회장님 이하 회원들의 열정적인 활동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앞으로도 전직 회장님이하 회원들의 많은 협조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에대해 초대회장을 역임한 주윤순 회장은“새마을부녀회에 오랫동안 몸담아왔던 전직 회장들을 초청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줘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한다”며“새해에도 수택2동 새마을 행사에 전직회장들도 적극 동참하셔서 구리시에서 가장 으뜸가는 부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왕창순 동장은 간담회 인사말을 통해“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이 전체의 30%를 차지하고 있는 가장 열악한 동네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마련, 독거어르신 칠·팔순잔치, 삼계탕 대접, 알뜰매장 판매수익을 통한 장학금전달, 거리환경정비 등 손길이 닿지 않는 동네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봉사하는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앞으로도 더욱 화합하고 소통하며 정이 넘치는 행복한 수택2동이 되기를 부탁했다.

 

    <사진설명> 구리시 수택2동 전·현직 새마을 부녀회장 간담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