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구리소식 > 보도자료
qr코드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작성일, 조회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구리시 경기학교영양사회・마라톤클럽 사랑의 나눔 후원
작성일 : 조회 : 864
담당부서
담당자 최효은
파일
  회원들 지역아동센터에 성금기탁…달리면서 기부하는 ‘100원의 행복’ 훈훈

 

구리시(시장 백경현)에서 저물어가는 한해를 어려운 이웃과 함께 마무리하는 아름다운 선행이 쉼없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11일 관내 지역아동센터 후원을 위해 경기학교영양사회(회장 박혜성)에서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경기학교영양사회 회원들은 학교급식에 종사하는 관계로 구리시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 수급권자, 차상의 계층,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의 아동들을 위해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을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기로 뜻을 모아 이루어졌다.

 

앞서 구리 마라톤클럽(회장 김관회)에서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품으로 쌀 5kg 37포와 라면 35박스를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한 후원물품은 시가 115만원 상당으로, 동호회 회원들이 개인의 마라톤 완주기록 거리 1km마다 100원을 적립하여 기부하는 2017년 장기 프로젝트‘100원의 행복’을 통해 마련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김관회 회장과 회원들은“시 관내 한강변길, 왕숙천길 등에서 훈련하는 동호회로써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백경현 시장은“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손길의 내면을 들여다보면 그리 넉넉지 않은 분들이라며, 이렇게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시는 많은 분들의 정성이 있어 희망찬 내일이 있다”며“시에서도 학생들을 생각하는 선생님들의 선행을 교훈 삼아 소외된 이웃을 더욱 적극 발굴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밝혔다.

 

   <사진설명>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연시에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이 이어지고 있는 구리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 전화번호 031-550-2061